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여행] 오류동 맛집 다녀온 후기 '소선생'

카테고리 없음

by 스토리블로거 2020. 11. 10. 12:34

본문

 

 

주말이 되어서 남자친구와 대전으로 놀러갔다 왔다.

첫 장소는 ............

 

오류동~!!

 

두둥!

 

서울에도 오류동이 있지만 대전에도 오류동이 있다.

사실 딱히 여행장소는 아닌.....

예전에 살았던 곳이어서 남자친구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다녀옴..

~~추억여행~~~  

 

 

 

고향이 별거 없다고 생각했는데 살기 좋은 곳이었다는 것을 최근에 깨달았다 ㅋㅋㅋ

역시 가까이 있을 땐 소중함을 모르나보다.. 핳

 

 

점심을 먹으러 맛집을 검색해보니 소선생이란 곳이 떴고,

 남자친구랑 내가 소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다.....!!!

 

 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123830178

 

소선생

대전 중구 계룡로882번길 48 1층 (오류동 155-7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고기를 좀 덜어내고나서 사진 찍어야한다는 걸 기억해냄 ㅎㅎㅎ

다시 버섯을 살포시 올려놓고 찍었쥬... 

 

 

 

밑반찬으로 나오는 시원한 오이냉국과 양념게장이 넘 맛있었다.

하나하나 잘 찍고 싶었는데 똥손이라 이렇게만 찍음 ㅠ ㅠ 

양념게장은 사진이 너무 구려서.... 스킵..

아래도 소고기가 무슨 탄 것 같이 나왔는데 전혀 아님...

 

 

역시 사진은 폰이 좋아야함.... (남친 폰으로 찍은것만 멀쩡하다..)

밥에다 소고기를 딱!!

쿠우쿠우에 와서 소고기 초밥을 먹은 것 같고

진짜 맛있었다.. ㅎㅎㅎ

 

여기에 차돌박이?도 나왔는데 다 못먹고 나왔다..

우리가 위가 작은 것도 있지만 양도 꽤 넉넉히 주는듯????  

 

가성비 좋고 밑반찬도 괜찮았다.